면접볼때 정장추천! (STCO 목포 남악팩토리점)

후기 2022. 11. 23. 21:0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이직 준비때문에 정장을 새로 맞춰야 했는데,  좋은 정장 매장이 있어서 여러분들에게도 소개해 드릴까합니다!

내돈내산 방문~

목포에 사시는 분들중에 남성 정장 맞추실 일이 있으시다면 STCO 목포 남악팩토리점으로 오세요~

 

 

이번에 신규로 오픈한 매장이라고 하는데, 주변에 롯데 아울렛이 있어서, 근처에서 데이트나, 외식, 쇼핑을 즐기시러 많이들 가실거 같은데 그 주변에 있다고 해요!

 

다른곳에서도 정장을 맞춰보았지만, 이곳만에 차별화된 점들이 있더라구요!

먼저 각 연령층별로 남성복의 모든것을 한 곳에서 보고 고를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아동복도 판매할 뿐만 아니라 빅사이즈 옷들도 취급하기 때문에 정말 다양하게 볼 수 있습니다. 바지는 허리 42, 자켓은 120까지 재고를 보유하고 있다고 하더라구요.

또한 패딩,  코트,  머플러,  가방 등 남성분들께 꼭 필요하신 모든 아이템이 구비되어있다고 하니, 여러곳 찾아다닐 필요없이 정말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더라구요!

 

 

두번째로는 1 1 로 대응해주시는 맞춤 서비스로 최적의 사이즈를 찾아서 맞춰주시더라구요.

정장을 입을때는 본인만에 멋에 맞게끔 옷을 맞춰서 입어야 하는데, 사장님이 센스가 워낙에

뛰어나셔서 맞춤 서비스로 하나하나 컨택해서 골라주시는 것들이 마음에 들더라구요 ㅎㅎ

 

세번째로는 '크로스핏 슈트' 라고해서 체형별로 상의와 하의를 선택해서 구매가 가능하더라구요.  보통 다른곳에서는 세트로 맞춰야 하는데, 이곳은 이런 맞춤서비스가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네번째로는  저렴한 가격이 있습니다.

타 브랜드에 비해서 고급 원단과 스타일이 좋지만 가성비가 좋았습니다.

이렇게 판매가 가능한 이유가 백화점처럼 임대료가 비싼 곳에 입점하지 않아서,  그 비용을

원단과  디자인에 사용하기 때문에 그렇다고 하더라구요.

비교를 해보자면 STCO  이태리 수트는 29만원 상당으로 동일한 원단의 이태리 수트를 백화점에서는 90만원 상당으로 판매하고 있어서, 같은 퀄리티에 정장을 가성비 좋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런 의미에서 부모님들께 드릴 선물, 대학생, 남자친구 선물 등으로 손색이 없을 것 같습니다.

가격대비 만족도가 높으니까요~

 

 

올해 대학교 입학하시거나, 사회초년생 분들에게도 저렴한 가격이니만큼 추천드릴 수 있는

브랜드 인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매장 정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매장 주소 : 전남 목포시 무안군 삼향읍 남악리 2630 - 1

연락처 : 061 - 287 - 0604

영업시간 : 매일 10:30 - 21:00

 

728x90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