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흑돼지 먹을땐 어디다? 동백!~ (경북군위점)

후기 2022. 11. 22. 22: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번주 주말에 작은 할머니댁에 놀러갔다가, 아주 맛있는 돼지고기 집이 있다고 해서 찾아가 보았는데,
"동백" 이라고, 경북 군위 쪽에서는 유명한 집이더라구요 ㅎㅎ

 

국내 최초로 자체적으로 돼지를 생축하고, 특허까지 등록한 집이고, 

근내 지방 함량이 일반 돼지에 비해 높아서, 감칠맛이 좋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또한 제주딱새우 한우 된장찌개 사골로 우려서 된장육수를 만든다고하니, 군침이 더 돌았습니다 ㅎㅎ
된장육수도 마찬가지로 감칠맛이 끝내주더라구요!

 


심지어 저희 할머니댁 밥 보다도 더 맛있는거 같더라구요 ㅎㅎ (죄송합니다 할머니 ㅜ)
부모님이 바로 해주신 손맛같은 맛을 찾고 계시고, 직접 지은 채소를 사용한다고 하니 더 신선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또한 제주 세화리 고상덕 장인이 만들었다는 최고급 수준의 멜젓과 갈치속젓의 맛있는 풍미까지 느낄수 있다니,
더할나위 없는것 같습니다.

 


그리고 하이라이트로 돼지고기 또한 장난이 아닌데,
짚불로 초벌작업을 미리 정성스럽게 해주시기 때문에, 혼자서 2인분씩은 먹을 수 있을거 같더라구요!
부모님과 함께 갔는데, 4인분정도는 뚝딱 이었습니다 ㅎㅎ

 

유명한 집이라 그런지, 사람들도 많이 있더라구요!
다음에 할머니댁 갈일이 생기면 잊지말고 들러야할것 같습니다.
친구들에게도 경북 군위쪽 갈일이 생기면 들러보라고 할 예정이에요. ㅎㅎ


마지막으로 "동백" 가게 블로그 주소 남겨드립니다. 


경북 군위로 놀러가실 일이 있으시다면, "동백"  강추!!~ 드립니다!

https://naver.me/GNyUa83N

 

동백 팔공산화본역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658 · 블로그리뷰 243

m.place.naver.com

 

728x90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