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좋은 전자담배가게! 인천 청라 베이프큐!

후기 2022. 11. 22. 21:3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금연들 많이들 하시죠??
전자담배 피시는 분들도 많이 있으실거 같은데, 제가 가본곳중에 서비스가 좋은 한 곳을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베이프큐" 라는 곳인데요.

 

 

저희집에서 그리 멀리 떨어져 있지도 않고, 후기도 괜찮길래 한번 찾아가 보았습니다.
후기보고 입소문이 났는지, 유명한 곳이라고 하더라구요 ㅎㅎ
사장님께서 인스타그램 vapeq_ic 에서 고객분들과 소통까지 하신다길래, 어떤곳일까 해서 찾아가 보았는데,
다른 가게들과는 다르게 시연까지 하게 해 주시더라구요 ㅎㅎ
유명한 가게들의 사장님들은 다들 서비스 정신이 투철하셔서, 너무 친절하게 대해주시던데,
베이프큐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게 맞이해 주셔서 웃으면서 제품을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ㅎ

요즘 액상 이벤트로 액상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ㅎㅎ... 무려 인터넷 최저가!
저는 아보카도 베이비 퍼플색을 구매하였는데, 한정판이라 기다려서 살 수 있었습니다!
가끔 한번씩 나와서 금방 품절된다고 하시더라구요
제가 구매한 액상은 부드럽게 출력을 올려주고, 쿠다모노상 액상들인데, 베스트 액상이라고 하니 
더 믿음이 갔습니다.


그리고 청자몽이랑 망고구아바 파인애플 액상, 좀비쥬스 액상의 부부라고 (포도 + 블루베리) 맛 액상도 같이 샀습니다
사기전에 시연이 가능해서, 맛을 보고 살 수가 있으니 넘 좋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사장님께서 액상 4명 구매시에는 아보카도 베이비 기기도 공짜로 주신다고 하니,
친구에게도 추천해줄까 합니다!

매달 이벤트도 있다고 하니, 꼭 한번들 가보시는걸 추천드릴께요.
이번달에는 공병 3ml 에 원하는 액상을 채워주는 이벤트를 한다고 합니다.
4병을 사도 다른 맛을 원하는데, 아쉽게도 못사는 액상은 공짜로 따로 채워주시더라구요!
공병이 작아서 들고다니기도 편하구요 ㅎㅎ
서비스로 코일도 주시고, 처음오시는 분들도 심심하지 않게, 커피도 공짜도 주시고, 넘 감사했습니다
사장님이 유머감각이 뛰어나셔서 지루하지가 않았어요!


마지막으로 사장님께서 친절하게 전자담배 입호흡기기 설명과 누수관리법 등을 자세하게 설명해주시니,
다음에 또 오고 싶어지더라구요, 그리고 기기가 만약에 고장나면 a/s 도 가능하다고 하니, 
전자담배 구매하실 분들은 인천 청라에 있는 "베이프큐"  를 한번 가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