쉽고 편하게 처분하는 명품 - 청담럭스 다녀온 후기(압구정중고명품매입+에르메스천국)

후기 2021. 2. 17. 23:0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코로나 때문에 밖에 나가기도 힘들고, 집에서 뒹굴뒹굴 거리기만하고,


오랜만에 밖에 나가서 쇼핑이라도 하고 싶지만 비싼가격때문에 저도 고민이 많이 되더라구요.

 

명품하면 떠오르는 곳이 바로 청담동이죠? ㅎㅎ

 

 

 

그러다가 우연히 아는 친구에게서 강남 압구정에 있는 청담럭스라는 명품중고매장을 알게되어서,

 

한번 찾아가보았습니다.

 

 

주소 : 서울 강남구 청담동 81-1 4층

 

평일 : 오전 11:00~오후 8:00

 

주말 : 낮 12:00 ~ 오후 6:00

 

위 시간 중 예약 방문 가능하고 주차는 1시간 무료로 가능해서 편리했습니다 ㅎㅎ

 

 

 

 

게다가 다른업체들은 거의 위탁위주로 유도하지만 이곳은 즉시매입위주로 하는 곳이라

 

급하게 돈이 필요하시거나 시간이 없으신 분들에게 딱 안성맞춤이실거 같더라구요 ㅎㅎ

 

(위탁판매도 진행하고 있어요~ 물론 수수료는 타 업체들과 다른 최저가입니다!!)

 

참고로 위탁판매는 물건을 맡겨두고 판매가 되면 금액수령을 하는 방식이에요!

 

또 방문이 어려우신 분들을 위해서 택배나 퀵서비스 매입도 가능해서 직장인분들에게도 

 

안성맞춤이에요!! 지방에서는 택배보내시기 전에 전화 한번 해주시면 좋을거 같더라구요 ㅎㅎ

 

 

 

다른곳도 여러군데 가보았는데, 다른곳은 직원분들이 기계적으로 응대를 하지만 이곳은

 

무려 사장님께서 친절하게 맞이해주셔서 제가 다 감사하고,

 

가격도 유도리 있게 높게 쳐주시니 더할나위가 없더라구요 ㅎㅎ

 

또한 가방 뿐만 아니라 쥬얼리나 시계류도 많이 보유하고 계시고, 좋은 가격에 매입도 가능하다고

 

들었습니다.~ 

 

 

 

 

물론 중--나라, 당--마켓 같은 곳에서도 판매하려고 해보았지만 신뢰도 별로 안가고, 과정도 너무 번거롭더라구요 ㅜㅜ

 

하지만 이곳은 단골손님들도 많고, 사장님도 중고명품렌탈 스타트업 기업에서 명품감정 자문으로

 

활동할 정도로 경력과 실력을 갖추신 분이라 더욱더 믿음이 가더라구요 ㅎㅎ

 

 

 

매장에 디피되어있는 샤넬, 에르메스, 루이비통 같은 브랜드의 물건들을 봤을 때 관리 상태가

 

매우 훌륭해서 이게 새것인지 중고 인지 구분이 안가더라구요.

 

이런점들 하나하나가 더욱 믿음이 가는 요인들이 아닐까 싶습니다.

 

그리고 매장에 정말 많은 명품들이 있었고,

 

물건들 하나하나 관리가 청결하게 잘되어있는 것을 보니 사장님이 얼마나 꼼꼼하고, 정확하게

 

관리를 하시는지 느낌이 오시죠?

 

 

 

여러분들도 여자친구, 남자친구 손 잡고 명품구경 어떠세요?

 

샤넬,보이샤넬,호보백 같은 명품들을 뛰어난 명품들은 중고로 팔기가 쉽지 않은데,

 

이곳을 소개해준 친구에게 밥 한번 사줘야겠네요! ㅎㅎ

 

 

 

자 이제 명품 중고 매입은 어디가 좋을까요?

 

- 바로바로 현금으로 매입이 가능한 곳!!

 

- 믿고 신뢰할 수 있는 사장님이 운영하는 곳!!

 

 

 

이 두가지만 기억하셔도, 손해보지 않고, 빠르고 정확하게 명품 중고를 정리할 수 있다는 사실!!

 

잘 아셨죠??

 

 

 

아래 카카오톡 채널을 참고하시면 더욱더 쉽고 빠르게 거래가 가능하십니다 ~

 

pf.kakao.com/_xcWGNK

 

728x90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