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주방용품, 식당창업 업소용 냉장고 주방설비/기구부터 혼수 예단 수입그릇까지 1000여평대 대형 할인매장 신흥주방그릇도매마트

후기 2023. 1. 28. 07:38
728x90
반응형

요즘 주방용품에 관심이 많아지면서 주방용품 구경삼매경에 빠져있어요 ㅎㅎ

대전에 방문할 일이 있었는데 마침 대전에 엄청 큰 주방용품 할인매장이 있다고 해서 구경 다녀왔어요.

서대전 IC 와도 가깝고 가수원네거리에 큰 대로변이라 접근성도 좋고,

건물 지하주차장, 전용 지상주차장도 있어서 주차도 정말 편했어요.

세종, 청주, 논산 등 주변 지역에서도 30분 이내 가까운 거리라 편하게 올 수 있을 것 같아요.

 

 

4층짜리 단독건물이 모두 다 주방용품~1000여평대 중부권 최대 초대형 할인매장이네요.

주차장에 편하게 주차하고 매장에 들어가니 와~기대보다 더 크고 다양한 물건들이 한가득!

1층은 식당에서 주로 쓰는 업소용 위주의 제품들이 많았는데, 그동안 갔던 한정식집, 고기집, 일식집, 중국집, 치킨집, 술집, 분식집 등에서 봤던 그릇들이 다~여기에 있네요.

 

 

식당하시는 분들은 이렇게 한 곳에서 다 준비하시면 정말 편하겠어요. 제가 갔을 때도 몇몇분들은 식당오픈 준비물 고르시며 상담받고 계시더라고요~

식당용품 뿐 아니라 가정용 주방용품, 생활용품, 청소용품도 모두 있었어요.

 

 

한참동안 1층 구경을 마치고 2층으로 고고~

 

 

2층에는 업소용 냉장고 등 주방설비/기구, 식당테이블, 의자도 있네요. 상담받는 분이 있어서 옆에서 들었는데 직원분께서 직접 방문하여 실측 및 설계도 해주셔서 주방설비부터 홀 테이블/의자 세팅, 식기류까지 한번에 다 장만하시는 분들이 많다고 하네요~아무래도 한 군데에 믿고 맡기는게 준비하는 고생도 덜 하고 가격적으로도 더 메리트가 있겠죠?

문 닫는 날 없이 공휴일, 토요일, 일요일 모두 영업하는 것도 소비자 입장에선 너무 좋은 것 같아요~

 

 

2층 안쪽으로 들어가니 여긴 또 고급 수입그릇부터 저렴한 그릇들까지 이쁜 그릇들에 눈이 돌아가네요. 카페용품, 레스토랑에서 봤던 그릇들도 많이 보였어요.

우리가 잘 아는 코렐, 포트메리온, 한국도자기부터 여러 고급 수입그릇들도 많아서

혼수/예단/이사 등 새집 살림장만하시는 분들에겐 꼭 와봐야 할 곳인 것 같아요.

 

 

인테리어 소품도 엄청 많이 전시되어 있었어요.

요새 작은 소품가게들이 많이 없어져서 이런건 어디서 사야하나 했는데 여기 신흥주방은 주방용품 전문점인데도 인테리어 소품들이 진짜 많이 있네요~

물건도 다양하고 볼 게 많아서 1, 2층 구경하는데도 한참 걸렸네요.

3, 4층은 창고라 하니 물건 재고도 많이 보유하고 있을 것 같아요.

식당이나 카페, 레스토랑, 전원주택, 집에 필요할만한 장식품, 화병, 소품들이 다양해서

식당창업이든, 결혼준비든, 이사준비든 진짜 여기서 한방에 다 해결이 되겠네요!

대전 그릇, 수입그릇, 주방용품, 생활용품, 인테리어소품이 필요하신 분들이 가보시면 좋을 것 같아 많은 분들께 추천합니다.

 

 

https://naver.me/5Am33XSw

 

신흥주방그릇도매마트 : 네이버

방문자리뷰 1,334 · 블로그리뷰 84

m.place.naver.com

728x90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