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를수는 있어도, 한번만 오기는 힘든 맛집! (엄마도 인정한 봉천역 맛집 한대접 - 한대접 돼지고기 김치찌개 전문점)

후기 2022. 4. 16. 10:4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제는 친구와 약속이있어서, 서울에 다녀왔어요 ㅎㅎ

친구가 봉천동 근처에서 일을 하고있는데, 요즘 야근이 많다고 불평불만이 많더라구요 ㅜㅜ

 

근처에서 일을하다가 힘들때면 찾는 맛집이라고 해서, 추천받은 집을 갔다온 후기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ㅎㅎ

퇴근후에 소주한잔 하는 것만큼, 스트레스를 풀 수 있는 일이 없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저도 그렇고, 친구도 그렇고, 한국 사람이라면 빼놓을 수 없는 음식!

바로 김치찌개죠??

 

더군다나 여기 "한대접" 이라는 김치찌개 전문점은 술과 김치찌개를 같이 먹을수도 있고, 유명한 김치찌개

전문점이다보니, 항상 사람이 북적북적 하다고해서, 친구와 함께 뛰어서 가보았습니다 ㅎㅎ

 

저희집앞에는 왜 이런가게가 없는지 안타깝더라구요 ㅜㅜ

먼저 가장 중요한 위치를 알려드리겠습니다 ㅎㅎ

 

봉천역 3번 출구에서 도보로 30m만 가면 위치해있습니다. 역앞에 있다보니 찾기도 편하더라구요

 

 

안쪽으로 들어가보니 테이블도 많고, 자리도 다른곳에 비해 넓어서 쾌적하게 먹을수 있었습니다. 

흰색으로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이라, 여자친구, 남자친구 분과 데이트 하러 오셔도 좋을거같은

느낌이었습니다.

유명한 김치찌개 전문점은 돼지고기부터가 다른곳과는 다르더라구요 ㅎㅎ

국내산 냉장육을 사용하고, 기본적으로 무려!! 계란후라이 (반숙) 을 제공해주더라구요 !

 

김치찌개는 가정식 스타일 느낌으로, 어렸을때 엄마가 끓여주시던 바로 그 느낌이었습니다.

구수하고, 양많고, 고기도 많이 들어간 그 느낌 아시죠??

 

 

테이블에는 김치찌개를 더욱 맛있게 먹는 방법도 나와있어서, 따라해서 먹어보았는데, 맛이 남다르더라구요

 

1. 대접밥에 계란후라이를 올린다.

2. 비치된 참기름과 간장을 한스푼씩 넣는다.

 

3. 열정을 다해 비빈다 ㅎㅎ

 

4. 찌개와 함께 맛있게 먹는다!!! (가장 중요)

 

 

이렇게 해서 먹어보니, 정말 하루의 스트레스가 다 날아가는 느낌이라고, 친구도 그러더라구요 ㅎㅎ

돼지고기도 부드럽게 씹히고, 매콤한 김치찌개의 맛이 정말 쑥쑥 들어가는 느낌이었습니다!!

 

 

요즘엔 코로나 확진자도 계속 늘어가서 혼자 식사하시는 분들도 많이 있으실텐데, 그런분들을 위해

1인 식사도 가능하다고 하니, 혼자 가셔도 좋을거같은 가게랍니다.

 

또한 결제하실때, 제로페이나 카카오페이, 네이버로 포장도 된다고하니 여유가 없으신분들은 포장해가셔도

좋을거같습니다. 

 

사장님이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아주 맛있게 먹고 나오니, 다음에도 또 가고싶어지는 집이더라구요 ㅎㅎ

다음엔 한번 배달해서 먹어보려고 합니다~! 배달해서 먹어도 그 맛이 나온다고 하더라구요 ~

 

마지막으로 김치찌개 전문점 "한대접" 위치 링크 남겨드립니다.

 

http://naver.me/5YvW6yhV

 

네이버 지도

한대접

map.naver.com

 

728x90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