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젠가 49금 성인보드게임 리얼 후기

후기 2022. 3. 17. 08:15
728x90
반응형

러브젠가 49금 성인보드게임 리얼 후기

코로나 시대에 집이나 모텔에서 하기 좋아요!

이렇게 강력해도 되나 싶을 정도로 농도가 깊었어요..

 

일단 링크 드릴게요!!

https://m.smartstore.naver.com/jj-tj/products/5930596721?

 

 

쨔쟌!! 강력한 친구!!!

이름은 그냥젠가에요 :)

 

 

안에 내용물과는 다르게

너무 귀여운 케릭터가 똭!!

 

강력한걸 원한 저로서는 49금 러브젠가가

맞나 싶었지요..

나는 성인보드게임을 원한다 !!

 

반신반의로 일단은 개봉 !

 

 

이렇게 주사위들이 들어있어요

게임할 때 사용하는 주사위니 챙겨두기!!

나름 디테일을 살렸더라구요~

 

 

카테고리별로 내용들이 다양한데요

썸단계, 49금 단체, 49금 질문형, 49금 행동형

4가지 스티커가 제공되더라구요

 

썸단계는 그냥 간단한? 내용 정도

49금 단체는 동물의 왕국 ㅋㅋㅋ 이게 가능한가…?

49금 질문형과 49금 행동형은 행동과 질문이 있다고 생각하면 되는데

이게 바로 커플끼리 하는 49금 러브젠가 성인보드게임이라고 보면 되요 ㅋㅋ

 

사람마다 원하는 강도가 다르니?

마음에 드는 것으로 붙여서 사용하면 될 것 같아요

짬뽕짬뽕?

 

49금 러브젠가인지

사용해보시면 알거에요 ㄷㄷ

스티커 내용은 진짜 후회 없이 강력하다는거

홈페이지 리뷰 확인해보시면 아실꺼에요!!

만족도가 엄청 높은편이더라구요 > <

 

스티커는 제가 맘대로 공개를 다 해버릴 수 없다는

아쉬움이 있네요 ㅠ.

 

꼭 한번 도전해보시길 추천드려요 !

 

남친이나 여친 이벤트로도 정말 좋은 것 같더라구요

마지막으로 링크 남겨드리고

러브젠가 49금 성인보드게임 리얼 후기를 맞치도록 할게요!!!

 

!! 그리고 단체 스티커는 도전해보신분 있으시면.. 공유좀..ㅋㅋㅋㅋ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리얼 후기들이 엄청

많은데 ..

 

728x90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