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03.22 오우거 잡기
개임개발/과제 2019. 3. 24. 21:51using System;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using System.Linq;using System.Text;using System.Threading.Tasks;namespace study_01{class Program{static void Main(string[] args){//몬스터의 이름은 오우거 입니다.//몬스터의 체력은 100입니다//몬스터는 사남고 무섭습니다.//용사의 이름은 홍길동 입니다.//용사의 체력은 80입니다.//용사의 공격력은 4입니다.//용사가 몬스터를 공격했습니다.//몬스터의 체력은 96입니다.(96.44%)string monster_name = "오우거";float monster_phy = 100.0F;string soldier_name = "홍길동";float soldier_phy = 80.0F;float soldier_power = 4.0F;float percentage = 100.0F;int attack_ = 0;float phy_attack = monster_phy - soldier_power;float phy_percentage = (phy_attack / monster_phy) * percentage;Console.WriteLine("몬스터의 이름은" + monster_name + "입니다.");Console.WriteLine("몬스터의 체력은" + monster_phy + "/" + monster_phy + "입니다.");Console.WriteLine("몬스터는 사납고 무섭습니다.");Console.WriteLine("용사의 이름은" + soldier_name + "입니다.");Console.WriteLine("용사의 체력은" + soldier_phy + "/" + soldier_phy + "입니다.");Console.WriteLine("용사의 공격력은" + soldier_power + "입니다.");Console.WriteLine("용사가 몬스터를 공격했습니다.");Console.WriteLine("몬스터의 체력은" + phy_attack + "/" + monster_phy + "(" + phy_percentage + "%)입니다.");char soldier_attack;Console.WriteLine("추가로 공격을 하시려면 y를 누르세요.");soldier_attack = (char)Console.Read();for (int i = 0; i < 25; i++){switch (soldier_attack){case 'y':for (phy_attack = 92; phy_attack > 0;){Console.WriteLine("용사가 몬스터를 공격했습니다.");Console.ForegroundColor = ConsoleColor.Red;Console.WriteLine("데미지" + 4 + "!", Console.ForegroundColor);Console.ResetColor();Console.WriteLine("몬스터의 체력은" + phy_attack + "/" + monster_phy + "입니다.");phy_attack -= soldier_power;while (true) {Console.WriteLine("공격을 더 하시겠습니까? (Y/N)\t");ConsoleKeyInfo attack = Console.ReadKey();if (attack.Key == ConsoleKey.Y){Console.WriteLine("몇 회 공격하시겠습니까?\t");attack_ = int.Parse(Console.ReadLine());{Console.WriteLine("입력된 횟수" + attack_ + "회");Console.WriteLine("용사가 몬스터를 공격했습니다.");Console.ForegroundColor = ConsoleColor.Red;Console.WriteLine("데미지" + 4 + "!", Console.ForegroundColor);Console.ResetColor();Console.WriteLine("몬스터의 체력은" + phy_attack + "/" + monster_phy + "입니다.");phy_attack -= soldier_power * attack_;}}}while (false){Console.ForegroundColor = ConsoleColor.Red;Console.WriteLine("몬스터가 사망하였습니다.", Console.ForegroundColor);Console.ResetColor();}}break;}}}};}------------------------------------------------------아직 다 못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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