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기프트카드매입 간편하고 빠른 방법

후기 2022. 5. 31. 20:1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사용하지 않는 구글 기프트카드가 있거나, 급작스럽게 선물을 받게된 경우엔 어떻게 하시나요?

얼마 전, 친구에게 구글 기프트카드를 받게 되었는데 제가 평소, 게임이나 각종 콘텐츠 시청도 하지 않고,

쇼핑도 자주 하지는 않는 편이라서 어떻게 해야 할지 너무 난감하더라구요.

그래서 초록창에 구글기프트카드매입 검색을 통해 여러가지 방법들을 알아보았는데,

티켓팡이라는 구글기프트카드매입 업체를 알게 되었답니다.

 

 

제가 이 사이트를 직접 이용해본 후기를 바탕으로 사용하지 않는 구글 기프트카드를 현금으로 바꿀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할게요. 우선, 구글 기프트 카드가 무엇인지 간단하게 설명을 드려봐야할 것 같아요.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 구글기프트 코드 모두 같은 뜻을 가지고 있구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접속 후, 잔액을 충전하고 각장 유료 어플 영화구입, 음원구입, 도서구입 등 다양한 컨텐츠를

이용하는데 활용을 할 수 있습니다. 만약 제가 평소에 이런 콘텐츠들을 자주 시청하거나 이용했다면 친구에게

선물 받은 구글 기프트 카드를 잘 활용할 수 있었을텐데, 아예 이용을 하지 않는 편이라서 정말 난감했네요.

친구가 선물해준거라서 돌려 주기도 애매하다 보니까, 구글기프트카드매입 방법이 있다는 것이 반가웠습니다.

 

 

그럼 제가 많은 구글 기프트카드매입 업체들 중에서 티켓팡이라는 곳을 선정하게 된 몇 가지 이유를 말씀드리겠습니다.

 

첫 번째로, 정식으로 사업자 등록이 되어있는 안전한 업체인지 확인해보았어요.

저 같은 경우, 홈택스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직접 조회를 해보았는데요.

보통 사이트 하단에 보면 사업자등록 번호가 기재되어 있더라구요.

이를 홈택스에서 조회하게 되면, 정식으로 등록이 되어있는 곳인지 바로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티켓팡은 정식업체인 점을 확인하였답니다.

 

그리고 두 번째, 저렴한 수수료 확인 인데요.

기왕 구글기프트카드 매입 업체를 이용할거라면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해보는 것이 좋겠죠.

 

이어서, 마지막 세 번 째는 이용 후기들을 자세히 살펴보는 것 입니다.

이 곳을 이용한 많은 블로거분들의 글을 모두 읽어보았고, 사이트 내에도 댓글을 달 수 있는 페이지가 따로 있어서

해당 댓글들도 살펴보았어요. 이렇게 후기를 꼼꼼히 읽어보게 되면, 전반적인 만족도까지 파악할 수 있어서

도움이 된 것 같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구글기프트카드매입 방법을 순차적으로 살펴볼게요.

초록창에 티켓팡을 검색한 후, 사이트에 접속해볼게요.

수수료와 매입이 가능한 상품권들이 포함된 팝업창이 첫 화면에 뜨는데 한 번 참고한 후 팝업창을 닫아주시면 되세요.

화면을 아래로 넘기다 보면 상품권 간편판매 버튼 세 개가 보입니다.

여기서 잠깐 구글기프트코드나 구글기프트코드교환권의 경우 상품권현금교환신청서를 통해서는 진행되지 않고,

상품권 간편 판매 버튼들을 이용해야만 현금으로 교환해볼 수 있습니다.

 

 

저는 카카오톡 판매를 진행해보겠습니다. 판매하려고 하는 구글코드를 작성해도 되고, 사진으로 전송해도 되더라구요.

저는 귀차니즘이 심해서 그냥 사진으로 전송하였어요. 입금까지는 5분도 안 걸리더라구요.

입금 속도고 빠르고 이용하는 방법도 너무 편했기 때문에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웠습니다.

아 그리고 이 부분을 많은 분들이 헷갈려하실 것 같은데, 모든 구글기프트카드매입 수수료가 동일한 것은 아니구요.

영어와 숫자가 섞여있는 구글코드의 경우 75% 그리고 구글기프트카톡교환권의 경우 88%에 매입하고 있었습니다.

참고해주세요. 저는 구글기프트카톡교환권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88%만큼을 입금받아보았어요.

이용하시기 전에 미리 상담원님께 여쭤보면 도움이 되실 것 같네요.

5만원권을 판매하였고, 입금도 빠르게 받아보아서 너무 좋네요. 괜히 꽁돈이 생긴 것 같은 기분도 들구요.

 

잘 찾아보면 책장에 묵혀둔 문화상품권들도 몇 장 있을 것 같은데, 사용하지 않는 거기 때문에 이곳을 통해

현금으로 교환해봐야겠어요. 그리고 티켓팡은 36524시간 매입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필요한 경우 언제 어디서나 장소나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바로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매우 장점인 것 같네요.

그리고 다른 곳과 다르게 별도의 회원가입을 하지 않고 이용할 수 있었는데요.

 

저는 옷을 쇼핑할 때도 회원가입을 해야하는 곳이라면, 차라리 다른 곳에서 구입할 만큼 귀차니즘이 심한지라.. 회원가입 없이 구글기프트카드매입 요청이 가능하다는 것도 너무 편했습니다.

여러 부분에서 사용자들의 편의를 위해 간편한 방식으로 진행을 하고 있다는 걸 느낄 수 있었는데요.

간편판매 버튼이나, 캡처하거나 사진으로 구글코드를 전송해도 되는 점 그리고,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이용할 수 있고,

24시간 상담원과 상담할 수 있는 점 등등 덕분에 편하게 이용할 수 있었던 것 같네요.

혹시 여러분들도 사용하지 않는 상품권이나 기프트카드가 있다면 구글 기프트카드 매입 요청을 해보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 혹시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서 사이트 링크도 살짝 남겨두겠습니다. 저희 구글 기프트코드 매입 후기가 조금이나마 도움되셨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티켓팡

http://www.ticket-pang.co.kr/

 

티켓팡

온라인상품권거래소,상품권현금교환,상품권매입,문화상품권매입,문상현금화,문상매입,

www.ticket-pang.co.kr

 

728x90
반응형
: